* 부활절 후 두번째 주일인 Misericordias Domini(주님의 자비하심) 주일입니다. 예수님은 선한 목자라고 하셨습니다. "양들은 목자의 음성을 알아듣고, 목자는 자기의 양들의 이름을 하나하나 불러서 이끌고 나간다"는 말씀처럼(요10:2) 이번 한 주간도 주님의 음성을 잘 듣고 주님을 따르는 우리가 되길 바랍니다. 예전색은 흰색으로 빛을 상징하며, 그리스도의 축제로서 기쁨과 즐거움을 상징합니다.
* 오늘 말씀을 전해주신 인천 회복의 교회 김경애 목사님께 감사 인사를 드리며, 회복의 교회와 목사님의 사역을 위해 하나님의 동행하심이 함께 하기를 기도합니다.
* 교회 홈페이지가 새롭게 단장되었습니다. 이를 위해 수고해 주신 김나연 집사님, 정현주 집사님께 감사인사를 드리며 모든 작업이 완료될 때까지 수고해주실 두 분 집사님을 위해 기도로 격려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송용우 전도사님께서 지난 주 4월 28일 목사 안수를 받으셨습니다. 우리 모두 축하를 드립니다. 송용우 목사님의 사역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로 격려해주시기 바랍니다.
* 5월 29일, 우리 교회가 창립 6주년을 맞습니다. 기념 예배를 위해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 방문자 : 김경애 목사님, 김경근 선교사님, 김경옥 집사님, 장정연 자매님
한국방문 : 정홍준 집사님, 강지숙 자매님 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