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강림절 (Advent) 네번째주일입니다.
„주님의 길을 준비하여라, 그분의 길을 곧게 하라“ (이사야40,3)
하나님께서 이 세상에 오고 계십니다. 이것이 대강림절 세번째 주 주제입니다.
세례요한이 오실 주님의 길을 예비한 것처럼, 이번 주는 각자 우리에게 오실 주님을 위해 잘 잘 준비하는 시간을 보내 시길 바랍니다
예전색은 보라색으로서 위엄과 존엄을 상징합니다.
*대면및 온라인 예배에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14시: 성인예배: Zoom-ID: 6946346479, PW:105261
*예배 시작 전 찬양과 경배의 시간이 있습니다. (인도 김동열 집사. 이은미 집사)
*지난주 공동의회를 은혜스럽게 마치게 되어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부족함을 느끼지 않게 늘 필요한 만큼 채워주시는 주님의 은혜를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그동안 교회를 위한 여러분의 섬김과 봉사 그리고 뜨거운 사랑과 눈물의 기도에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재직임명: 권영숙, 이은미, 이은진, 정현주
교육전도사: 한유진, 감사: 강지숙, 송혜원
*다음주 12월 25일 성탄 주일예배에 성만찬식 있으니 정결한 마음으로 임할 수 있도록 기도로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교회에서 여러분들을 위한 작은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꼭 받아가 주셨으면 합니다.
*12월 31일 오후 16시에 올 한해를 마감하면서 주님께 감사를 드리는 ‚송구 감사예배‘가 온라인으로 있겠습니다.
*정홍준 이용옥 집사님 부부께서 오늘 일자로 저희 교회를 떠나십니다. 그동안 함께 동고동락한 것에 감사드리며 두분이 가시는 길에 주님의 평강과 은혜가 늘 함께 하시길 죽복하고 사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