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부활절 후 두번째Misericordias Domini (주님의 궁휼하심) 주일입니다.
주님께서는 „나는 선한 목자라 내가 내 양을 알고 양도 나를 아는 것이라" (요10, 14)
양을 위해 목숨을 던질 수 있는 목자이신 주님의 선하심을 믿고, 늘 주님의 음성을 알아 들을수 있는 한 주가 되시길 바랍니다.
예전색은 부활을 상징하는 흰색입니다.
14시: 성인예배: Zoom-ID: 6946346479, PW:105261
모든 예배는 예배 드리기 10분전 부터 찬양이 시작됩니다.
미리 오셔서 기도와 묵상으로 예배를 준비해 주셨으면 하고, 가급적 교회 본당에서는 사담을 자제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주 주일 설교말씀은 알바니아에서 선교사로 사역하시는 류병선 선교사님께서 전해 주시겠습니다. 예배후 애찬을 나누면서 류선교사님과 선교에 관한 뜻 깊은 대화의 시간을 나눠보고자 합니다.
김경희목사님께서 독일 바덴 주정부의 „에큐메니칼과 미션“ 부서에서 일하시게 되어 4월 22일 Karlsruhe에서 취임예배를 드렸습니다.
4월 마지막주를 계기로 한유진 교육전도사님께서 저희 교회를 사임을 하십니다. 그동안 교육전도사로 수고해 주신 한유진 전도사님께 무한한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5월1일 오전 10시에서 14시까지 제직훈련및 제직회의와 기도회가 본교회 장소에서 있을 예정입니다. 위해서 중보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새로오신분: 최성규형제님
한국방문: 강지숙자매님가족, 손한나자매님, 이은진 집사님과 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