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현절 셋째주 주일입니다. Epiphanias (Erscheinungsfest)
„다만 말씀으로만 하옵소서 그러면 내 하인이 낫겠삽나이다“ (마 8,8)
예수님께서 백부장의 믿음을 보시고 그의 하인의 병을 고쳐주셨습니다. 이방인의 병고침을 통해 모든 국경을 초월한 하나님의 사랑을 나타내주셨습니다.
대면및 온라인 예배에 참석하시는 모든 분들을 주님의 이름으로 환영합니다.
14시: 성인예배: Zoom-ID: 6946346479, PW:105261
예배를 시작하기 10분전, 미리 오셔서 기도와 묵상으로 예배를 준비해 주셨으면 하고, 가급적 교회 본당에서는 사담을 자제해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예배후 평신도 세미나 강좌가 있습니다. 주제는 „설교는 목사만 할 수 있는가?“입니다. 가능한 모두가 참석해주시길 바랍니다.
지난주 저희 교회가 아프리카 케냐를 위한 프로젝트‘choice for life‘ 를 위해 1000CHF 를 Jörg Mauch지역 간사님께 헌금을 드렸습니다.
계속해서 우리 바젤한인선교 교회가 선교할 선교지와 선교사님들을 위해 물질뿐만 아니라 기도로 동참해 주셨으면 합니다.
지난 토요일 1월 21일 오전 10-11시까지 찬양팀 기도모임과 워크숍이 본교회에서 은혜스럽게 마치게 되어 찬양팀 모두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새해 설교 주제는 여러분이 평소에 묻고 싶었던 물음이나 의문들에 대한 것들을 다루고자 합니다. 꼭 1월 말까지 여러분의 질문들을 김경희 목사님께 알려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